본문 바로가기
축구이슈담아두기

토트넘 경기일정 (토트넘 VS 브렌트포드)

by 게으른지담이 2022. 4. 21.

무거운 마음으로 경기일정 포스팅을 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 우리의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토트넘 핫스퍼가 아쉬운 경기력으로 브라이튼전에서 0:1 패배를 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진출가능 확률이 49%로 떨어졌네요 ;;뭐 축구경기는 100% 가 절대 없는 것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일정에 더 많은 관심을 두고 준비해야 할 듯합니다.

어찌 되었던 아직까지 4위권 진입은 불가능한 것이 아니니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1:30분에 있을 토트넘 경기 관전 포인트를 살펴보도록 할까요:-D?

출처 : 네이버

관전포인트 첫 번째
- 오랜만이야~ 에릭센 -

토트넘에서 무려 7 시즌이나 함께 하며 DESK라인에 주축이었던 에릭센 선수와의 재회입니다.
다만, 이번에는 같은 클럽이 아닌 상대로 만나 경기를 하게 되었네요.
에릭센 선수는 유로 2020 경기 도중 갑작스러운 심장마비로 많은 팬들 가슴을 쓸어내리게 했던 적이 있는데요 
기적같이 회복해서 현재 브렌트포드로 입단하여 선수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원래 전 소속팀은 인터밀란이었으나 세리에 리그는 심장제세동기를 부착 한 선수는 보호 차원에서 뛸 수 없는 규정이 있어 구단과 상호 합의를 통해 계약해지가 이루어졌습니다.
전 세계 팬들이 선수생활은 더 이상 어렵다고 예상했었지만 본인의 강력한 의지로 재활에 성공하여
지금은 현역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5경기 거의 풀타임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브렌트포드는 첼시를 4:1로 완파하고 현재 리그 3연승을 기록 중입니다.
이게 정말 에릭센 효과인 건지;; 계속해서 연패를 기록하고 있던 팀이 에릭센이 경기에 나서면서 연승을 이어간다는 게 에릭센 선수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레비 회장 왜 그랬어?!!!..... 왜 인터밀란으로 그냥 보냈어........????!!)

관전 포인트 두 번째
-니가 가라 챔스 (양보의 미덕)-

마치 4위권 싸움을 하고 있는 모든 팀들이 서로 배려라도 하듯이 하나같이 패배를 하면서 토트넘에게 그나마 다행이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던 찰나..
코로나로 연기되어 미루던 경기를 치른 아스날이 첼시를 4:2로 격파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아직까지는 골득실차로 토트넘이 4위권에 머물러 있습니다만 , 이제 정말 안심할 수 없는 승점이 돼버렸습니다. 하나, 관전하시는 분들에겐 재미를 보장하는 경기가 되니 팝콘 준비하시고 감상하시면 되겠어요

프리미어리그 순위

관전 포인트 세 번째
- 큰.... 동기부여가 없... 어요... 브렌트포드-

이제 저의 예상은 예상이 아닌 희망사항인 듯합니다.
브렌트포드는 현재 리그 경기에 전력을 다할만한 큰 동기부여는 없습니다.
강등권에서는 이제는 많이 벗어나 있으니 선수들의 부상을 최소화하여 다시 몸을 만들어서 다음 시즌을 준비하는 편이 구단 입장으로만 보았을 때는 더 나아 보입니다.
에릭센 선수 영입 이후 쓰리백에서 포백으로 변화하고  마치 다른 팀처럼 경기력의 화력이 달라지고 수비의 안정감까지 두마 토끼를 모두 잡으면서 완전 다른 팀이 돼버렸습니다.
강등권 순위에 있던 팀이 정말 맞는 건지?;;
지금은 분위기가 오를 때로 오른 상태여서 지금의 이 팀에 기세를 무시할 수가 없을 듯하네요.
관전 포인트 네 번째
- 쏘니... 5골 정도는 괜찮...??? -

피라미드의 기운인지 살라 선수가 2골을 더 넣었습니다^^;(살살 좀 하지)
관전 포인트라고 보기엔 좀 이제는 멀어졌지요? 그래도 희망의 끈을 놓지 맙시다!
해트트릭 두 번만 더하면 됩니다! 파이팅!!!! 

프리미어리그 득점순위

이번 경기는 황금시간대 경기는 아닙니다만, 휴일을 끼고 있는 시간대여서 시청이 가능할듯 하네요^^
토트넘의 경우는 수비라인 완전하게 내려서 하는 팀들에게 보다는 라인을 위쪽으로 올려서 하는 팀들에게 강한 면모를 보여주는데요 현재는 라인을 좀 더 올려 경기를 하고 있는 브렌트포드이다 보니 손흥민 선수의 골을 기대해보아도 되지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알고 계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는 별도의 결제없이 경기시청이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SPOTV ON,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댓글